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MBC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의 청중 평가단에 도전해 보세요^^

by Issues & Trands Report 2011. 5. 31.
반응형



요즘 'MBC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라는 프로그램이 가히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저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음악에 담겨져 있는 '감동'을 새롭게 느끼게 되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정말 혼신을 다해서 한 곡, 한 곡 부르는 가수들의 모습을 보면서 그동안 비쥬얼형 가수

(물론 비쥬얼 가수들을 폄하하는건 아니에요^^ 서로 다른 포션을 갖고 있을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들에 너무 익숙해 졌던 건 아닌지 반문하는 계기도 되었는데요.

사실 음악은 듣는게 먼저인데 그걸 놓치고 어느새 많은 사람들이 보는 것에만 관심을 갖게 되었던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TV를 통해서 전해지는 감동이 이 정도면 실제로 현장에서 느끼게 되는 감동은 어느 정도일까 궁금해졌는데요.

이게 궁금증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한 번 현장에서 느껴보고 싶다는 욕심을 갖게 하네요^^

그래서 청중평가단이 되는 방법을 찾아 보았습니다.

의외로 간단하더라구요.

'MBC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홈페이지에서 신청만 하면 끝!! 물론 당첨의 기쁨은 MBC관계자의 손에 달려 있지만요^^;;




보시는 것 처럼 아주 간단합니다^^

1. 글쓰기 버튼을 누른다.

2. 로그인을 한다.(회원가입 안하신 분은 회원 가입하셔야겠죠^^)

3. 아래 신청서 양식에 맞게 꼼꼼히 정성들여 기재한다!!

4. 작성 후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신 후 간절한 마음으로 당첨되기를 기다린다!!!^^





http://www.imbc.com/broad/tv/ent/sundaynight/iamsinger/audience/index.html

위 링크를 따라 가시면 '나는 가수다' 신청 페이지가 나온답니다!!^^

거기서 하단에 있는 '글쓰기'를 클릭하시구요.

양식대로 관련 내용을 기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빠지는 항목 없이 정성을 다해서 기재하는게 당첨확률이 높겠죠?!

TV에서만 느껴지던 그 감동을 이제 우리도 현장에서 한 번 느껴보자구요^^

청중평가단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