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베일에 가려져 있는 리조트..세부 팜비치 리조트!!

by Issues & Trands Report 2011. 8. 21.
반응형




그동안 세부 여행을 계획하고 있던 많은 사람들에게 의문의 숙소로 기억되었던 팜비치리조트!!

베일에 가려져 있던 팜비치 리조트를 정보를 찾다 못해 직접 다녀왔습니다!!^^

2011년 5월인가에 신축된 리조트로 전체적으로 깔끔한 시설을 갖추고 있지만...

사장님의 알수 없는 디자인 센스로 인해 객실 인테리어는...정말... 눈물이 흐르네요..ㅜ.ㅡ

자세한 이야기는 이따 객실 사진을 보면서!!


 





맨처음 사진은 팜비치 리조트의 정문쪽

그리고 위의 사진은 그 반대쪽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바닷가쪽입니다^^

간단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바(?)가 마련되어 있구요.

2층 부분이 식당이 되겠습니다!


 





팜비치리조트의 장점은... 바로 바다를 볼 수 있다는거..?? 

다른 리조트는 아직 가보지 못해서 이렇게 바로 앞에 바다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정말 하늘도 파랗고 바다도 파랗고~~


 





작은 풀장이 두개가 있는데요. 

그 중 큰 곳에서는 스쿠버 다이빙 강습을 하기도 하네요.

조~~기서 강습을 받고 있는 남정네가... 네! 접니다^^;;


 





앉아서 쉬면서 수다를 떨 수 있는 테이블과 벤치!!

밤새 여기서 술 마시면서 담소를 나누는 사람들이 많이 있답니다^^

잠이 안오시면 시원한 맥주 한 캔 들고 나와서 두런두런 뒷담화를 까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ㅎ


 





벌건 대낮에 이게 뭐하는 짓인게냐??-,.-;;

적극적인 스킨쉽을 시전하고 있는 젊은이 커플들... 난 부럽지 않다.. 부럽지 않다!!


 





썬베드에 가만히 누워서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를 보고 있노라면....

잠이 오네요..^^;;

부디 대낮에는 썬베드에 누워 있지 마세요!! 살 다 탄답니다!


 





바닷가에서 바라본 팜비치 리조트!! 

힐튼, 비리조트 등을 지나서 맨 끝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에는 민가 밖에 없네요^^;;

뭐~ 덕분에 필리핀 현지인들 사는 모습도 볼 수 있고 하지만 현지인 사는 곳으로 너무 깊숙히 들어가면

위험하다고 가이드 형님이 그러네요.


 





사장님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이는 객실입니다.

새로 지은 건물이니만큼 전체적으로 깔끔하기는 한데요. 전혀 깔맞춤이 안되어 있는 좀 부산스러운

모습이랍니다. 그래도 깨끗은 해요^^

뭐!! 세부 여행가서 방에만 있을 거 아니면 저렴하고 깨끗하면 그만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ㅋㅋㅋ


 





조~기 왼편에 보이는게 에어컨입니다. 

소리가 완전 우렁차기 때문에 잠잘 때 작은 소리에도 민감한 분들은 다른 리조트를 추천드립니다^^;;

저같은 경우는 워낙 잠잘 때 소리에 둔감해서 큰 불편함 없이 자긴 했는데 

의외로 불편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조금 계시더라구요!!

소리가 우렁차긴 해요!!ㅎㅎ 대신 냉방은 확실합니다. 머무르는 동안 시원하게 있었네요~~


 





냉장고에는 맥주가 가득 들어 있는데요. 

밖에서 사가지고 오셔서 기존에 안에 있던거 빼버리고  사오신거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드셔도 괜찮습니다^^

그밖에 냉장고 위에 작은 과자랑 컵라면도 준비되어 있긴한데 저는 미리 준비를 해가서 하나도

손대지 않고 왔네요!!

그리고 방에 헤어드라이기가 없는데요!! 프론트에 요청하면 헤어드라이기 주니까 꼭 헤어드라이기 받아서 사용하세요!


 




텔레비전 밑에 있는 장식은... 파티션을 옆으로 뉘여서 붙여 놓은건데요..

우리 팜비치 사장님은 무슨 생각으로 그러셨을까요??^^;;


 





8~90년대 한국 화장실 인테리어와 흡사하지만 역시나 새로지은 건물이라 깔끔합니다.

사용하면서 큰 불편함은 없었네요^^


 





샤워기가 수압이 조금 약하기는 하지만 샤워하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팜비치에서 4박을 하면서 느낀점은!!

다양한 수상레포츠 및 시내관광을 하실 여행자분들에게는 가격대비 훌륭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생각보다 조식도 나쁘지 않구요.

어떤 분들은 최악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제가 직접 먹어 본 바로는 그렇게 나쁘지 않다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먹으면서 "완전 맛있다!!!" 이런 감탄은 나오지 않지만 "괜찮네"라는 생각은 들 정도입니다^^



하지만 리조트 내에서 머무르시면서 푹 쉬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비추!!

사진에서 보신 것처럼 리조트 내에서 즐길만한게 많지 않습니다.

마사지 샵이 있기는 한데 1인당 500$정도로 시내에서 받는 마사지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비싼편입니다.

또한 수영장도 작아서 머무르는 동안 실제로 수영하는 분들은 거의 없었습니다.

리조트에서 장시간 머무르실 계획인 분들은 플랜테이션이나 그 밖에 더 좋은 호텔에서 머무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팜비치리조트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든 질문하세요!!

아는 부분에 한해서 최대한 열심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즐겁고 안전한 세부 여행이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