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뮤직 6개월 무료 혜택 조건, 이용 방법 파헤쳐보기!
    상상 IT 꿀팁 2022. 2. 4. 15:11
    반응형

     

     

    전 세계 8천500만 곡 이상을 즐길 수 있는 대형 뮤직 스트리밍 플랫폼 애플뮤직. 이런 애플뮤직을 무려 6개월이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어떻게 하면 애플뮤직 6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이용조건, 그리고 혜택을 받는 방법까지 천천히 살펴보려고 합니다.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유저라면 집중해서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뭔가 조건이 있을 것 같은데?

     

     

    맞습니다. 애플뮤직 6개월 무료 이용 혜택은 누구나 대상이 될 수도 있지만 또 대상이 될 수 없기도 합니다. 이유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AirPods, Beats, HomePod mini 등 애플에서 판매하는 오디오 제품을 가지고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하나 더! 바로 기존 애플뮤직 가입자가 아닌 신규 가입자만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이미 Apple Music을 사용해오던 유저들은 아쉽게도 대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정리하면, 애플뮤직 신규가입자거나 또는 아직 가입을 하지 않은 사람 중 에어팟과 기타 애플에서 판매하는 오디오 제품을 가지고 있을 경우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빼먹고 넘어갈 뻔 했는데, 참고로 안드로이드 이용자도 무료 혜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자세한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6개월 무료 이용 방법은?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만 애플뮤직 6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한데요. Apple 유니버스에 살고 있다면 크게 어려운 조건은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첫 번째. iPhone, iPad에 최신 버전의 iOS 또는 iPadOS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두 번째, 아이폰 / 아이패드에 에어팟, 홈팟, 비츠 등 애플에서 판매 중인 오디오 기기를 페어링해야 합니다.

    세 번째,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애플뮤직 앱을 실행 후 Apple ID로 로그인, 혜택이 표시되면 바로 이용을 하면 되고, 만약 혜택이 보이지 않을 경우엔 '지금 듣기' 탭에서 6개월 무료 이용 혜택받기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는 이번 이벤트를 이용할 수 없는 이유, 이제 이해가 되시나요? 제 경우 아이폰도 가지고 있고 애플뮤직도 아직 가입하지 않은 상태로 무료 6개월 사용이 가능할 것도 같은데 가장 중요한 에어팟이 없어서 이번 무료 혜택을 받을 수가 없네요.

     

     

     

     

    참고로 에어팟을 새고 구입할 경우 페어링 한 시점부터 90일 이내의 경우에만 애플뮤직 6개월 무료 혜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간에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깜빡하고 잊고 지내다 90일이 지나버리면 6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없게 되니까요.

     

     

     

     

    마지막으로 본 프로모션은 한정된 기간 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조건을 갖추고 있다면 종료되기 전에 먼저 신청하는 게 무조건 이득이라 생각합니다. 6개월이나 무료인데 놓치면 아깝잖아요!

     

     

    신나는 음악을 무료로 더 기분좋게!

     

     

    아이폰,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에어팟을 가지고 있고 애플뮤직 신규 가입자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애플뮤직 6개월 무료 혜택 이벤트! 앞서 소개해 드린 이용 조건 확인해 보시고 지금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놓치고 후회하기 전에 말이죠!

     

     

     

     

    그리고 기억해야 할 거! 6개월 무료 이용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유료 멤버십으로 전환이 되기 때문에 깜빡하고 지내다간 원치 않는 구독료가 부과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계속 사용할 생각이 없으실 경우엔 미리 알람 맞춰놓고 6개월이 지나기 전에 해지하는 것도 잊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다음엔 더 유익한 애플 꿀팁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