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서울오토살롱 2011

by Issues & Trands Report 2011. 7. 10.
반응형





삼성동 코엑스에서 서울오토살롱 2011이

7월 7일부터 7월 10일까지 열린답니다!!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저도 토요일에 시간을 내서 다녀왔는데요.

다양한 슈퍼카들과 튜닝카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즐거운 마음으로 보고 왔습니다^^

사전관람을 신청했으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했을텐데 뒤늦게 알게 되어서

1만원의 티켓을 구매하고 관람을 했어요..ㅠ.ㅜ



서울오토살롱 2011 관람기는 슈퍼카와 튜닝카의 향연 '자동차 편'과 모터쇼의 꽃 '레이싱 모델 편'으로 나눠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 자동차편에서 다양한 슈퍼카들과 튜닝카들을 함께 보시지요!! 
 


 




입장하자 마자 눈에 바로 들어온 핑크색 비틀입니다!!

여성분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만큼 아름다운 핫핑크로 도색을 했는데요.

완전 뽀얀 화이트색 휠과 완전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에도 비틀!!

노란색과 보라색을 더해 유니크하고 깜찍하게 도색을 했네요.

이걸 타고 달린다면 어디를 가도 사람들의 시선을 끌것 같네요^^


 





아우디 R8!!

예전에 아이언맨에서 R8을 보면서 완전 멋난 자태에 마음을 쏙 뺐겼는데

오토살롱에서 핑크색의 R8을 만나게 되었네요^^

날카로운 눈매의 헤드라이트와 아우디의 전면 로고가 정말 멋지 R8의 전면 모습이었습니다!


 





R8의 후면 모습!!

엔진룸이 뒷쪽에 위치하고 있네요^^

범퍼 부분의 독특한 모습이 R8의 매력을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측면의 흡입구(?) 부분도 멋있구요!!

언제쯤 이런 슈퍼카를 구입해서 타고 다닐수 있을까요...??^^;;;


 





닛산의 스카이라인 GT-R 모델!!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디자인의 닛산 GT-R입니다^^

정말 멋진 자동차들이 너무 많아서 오랜만에 눈이 호강을 하네요!!


 




아이디 R8의 화이트 색상!!

완전 깔금하고 멋난 디자인^^


 





현대 제네시스 쿠페 튜닝카입니다.

현실적으로 구입 가능한 드림카인데... 집사람님이 반대를 할 거 같아요..^^;;ㅎㅎㅎ

그나저나 제네시스 쿱 뒤로 모델을 촬영하시는 분들이 몇분 계시네요!!

전 일단 자동차가 주 목적이었기에...

서둘러 차를 찍고 나중에 저도 합류!! ㅎㅎㅎ^^;;


 









범퍼가 너무 낮아서 일반 도로 주행이 가능할까 싶었는데...이게 위 아래로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더라구요..


 










뭔가 가오리랑 닮은 듯한 앞모습을 하고 있는...

막상 사진을 찍어오긴 했는데 이 차는 모델명이 뭔지 모르겠네요^^

 





일단은 혼다에 생산하는 차량인거는 확실하네요^^


 








BMW!!

카본이라고 해야 하나요..?? 검정색인데 패턴이 있는 외관이었는데요.

이게 도색을 한건지 아니면 다른걸 입힌건지 모르겠네요.

일반적인 유광의 검정색보다 훨씬 고급스럽고 멋진 느낌이었습니다!!


 





역시나 모델님이 계셨지만... 자동차를 먼저 찍어야 한다는 일념으로 그냥 차만 찍고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나중에 다시 찾았을때는 워낙 많은 인파들로 카메라에 담기도 힘들었네요..ㅜ.ㅡ


 





벤츠 전문 튜닝업체인 칼슨 부스입니다.

벤츠 전문 튜닝업체답게 다양한 벤츠의 자동차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인상적인 범퍼부분!!

웬지 고기 구워먹는 석쇠 같은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갑자기 고기 구워 먹고 싶네요^^


 











스마트!! 

정말 아담한 크기의 스마트~~

사고나면 위험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제 생각과는 달리

상당히 안전하다고 하네요!!


 








오픈카 스타일!!

봄, 가을에 저렇게 지붕을 오픈하고 달리면 정말 시원하고 좋을 것 같네요^^


 













서울 오토살롱 2011에 전시되어 있는 자동차들의 모습을 살펴 보셨는데요.

생각보다 사진이 많아서 한꺼번에 올라가지 않아 1, 2편으로 나누어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금 더 많은 자동차들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2편도 함께,

그리고 서울오토살롱에 참여하신 모델분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델편도 함께 보시면 좋겠네요!!

그럼 곧 2부와 모델편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서울오토살롱 2011 - 2부 보기
http://sangsang-story.tistory.com/trackback/8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