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오사카로 떠나는 즐거운 소풍...

by Issues & Trands Report 2011. 5. 27.
반응형







부산에서 원양어선(배에서 1박을 해야하는 기나긴 여정이기에 저는 그냥 원양어선이라 부립니다^^;;)을 타고 떠나는 초저렴한 오사카 마실 다녀오기!!

벌써 6년 전이네요..ㅎㄷㄷ^^;;

정보를 얻으시기 보다는(6년전 정보 얻으서 여행 준비하시면 큰일나요!!) 이렇게도 오사카를 다녀올 수도 있구나~~라고 봐주세요!






간사이 스루패스와 여행책자!!


 




부산항에서 팬스타드림호를 타고 오사카로 떠납니다.

배에서는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1박을 해야하구요^^

2인실, 6인실 등등 다양한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ㅎㅎㅎ

같은 방 쓰는 사람들과 맥주도 한 잔 마시면서 친해지는 것도 배를 타고 떠나는 오사카 여행의

즐거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에는 편의점부터 목욕탕까지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구요!

저녁 시간에는 승객들을 위한 공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름 볼만해요~~^^


 




드리오 오사카 도착!!

위풍당당하게 간사이 스루패스를 들어 보이며 지하철을 타러 가고 있습니다^^

일본은 역시나 지하철이 잘 만들어져 있어서 웬만한 곳은 지하철을 이용해서 다 갈 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사카성 입구!!

오사카성을 보면서 궁금했던게 왜 우리 나라는 이렇게 높은 건물과 성을 짓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줏어들은 바에 의하면 일본은 내전이 많았기 때문에 거기에 대비해서 저렇게 성을 지었다고 하는데 사실인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뭐 나름 신빙성이 있는 듯한 얘기라고 생각이 듭니다!


 








각종 주전부리를 파는 상점들.

한국에서 먹던 다코야키와는 다른 진정한 일본의 다코야키를 먹어보겠다는 마음으로

사서 먹어봤는데...

웬걸.. 제 입에는 한국에서 먹은 다코야키만 못했습니다 ㅜ.ㅡ

제가 사 먹은 집이 잘 못하는 집인건지...

아니면 한국에서 사 먹은 곳이 일본 다코야키 장인에게서 전수 받은 곳인지는 모르겠네요^^


 




위풍당당한 오사카성!!


 








바로 이놈이 다코야키의 고장 오사카에서 구입한 오리지날 다코야키입니다.

하지만 맛은...--;;;

너무나도 격하게 비린맛에... 한입 먹고 그냥 고이 쓰레기통에 모셔놓고 왔네요..


 





오사카의 10월은 한국의 10월과는 다르게 상당히 더웠던 기억이 납니다.

보시다시피 스웨터를 입고 갔다가 더위먹을뻔 했었네요^^

조만간 다시 한번 가보려고 마음먹고 있는 일본의 오사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